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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I 기획 (1차)
    연습 프로젝트/2D로그라이크 게임

     

    현재 작업 진행중인 영상 입니다.

    몬스터의 공격 구현과 함께 플레이어가 피격 되는 동작 구현을 하기 전 간단한 UI를 배치해 보았습니다.

    컨셉은 Figma를 이용하여 간단히 UI 도안을 작성해 보았고 각 버튼 별로 텍스트가 적혀 있지만 패널마다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플레이어 정보패널과 미니맵 입니다.

     

    레벨과 HP가 보여지며 플레이어의 공격 값 과 방어 값 을 텍스트로 넣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Item이 장착되는 칸이 있습니다.

     

    물약과 같은 소비 아이템을 넣어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을 구현할 예정 입니다.

     

    플레이어 공격 패널 입니다.

     

    현재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 모션을 취하고있고 Left Shift로 대쉬를 하고 있지만 모바일에서도 상호 작용을 하기 위해 공격 버튼과 대쉬 버튼을 따로 두어 쿨타임을 걸어줄 예정 입니다.

     

    또한 스킬은 3가지로 구현할 예정 입니다.

     

    마지막으로 옵션 버튼 입니다.

     

    추 후 사운드 조정이나 저장 기능 등 기타 세팅에 필요한 패널을 띄울 예정 입니다.

     

    *현재 Unity에서 각 버튼의 기능 구현은 이루어져 있지 않은 상태 입니다.

     

    다음 글 부터는 플레이어 정보 부터 하나씩 구현해 나가 보겠습니다.

    Unity 캡쳐 이미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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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겸 / Tel. 010-7735-0580 / E-mail. dollzzang2@hanmail.net